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번에 김민재가 세리에 최우수 수비 후보에 올랐다는 글을 올렸었는데 금일 수상자가 정해졌다고 합니다.

김민재-세리에A-최우수-수비수-선정

세리에 A 데뷔 시즌에 김민재(26·나폴리)가 최우수 수비수와 올해의 팀을 수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는 아시아 선수로는 최초로 해당 상을 수상한 기록이기도 합니다.

세리에 A 최우수 수비수 수상

김민재는 세리에 A 최우수 수비수와 올해의 베스트 11에 선정되었습니다.

 

THE MVPs OF THE SERIE A 2022/2023

 

www.legaseriea.it

지난 시즌 동안 꾸준한 활약으로 아시아 선수들에게 높은 자부심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로써 그의 뛰어난 실력과 업적이 인정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나폴리의 우승의 결정적인 기여

김민재는 나폴리에서의 뛰어난 활약으로 팀의 성적에 결정적인 기여를 했습니다.

김민재-데뷔시즌-세부기록-상세보기-배너

센터백으로서 매 경기에서 탁월한 수비력을 발휘하며 팀을 안정시키고 이끌었습니다. 나폴리는 33년 만에 리그 조기 우승을 차지하는데 김민재의 든든한 수비력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빅리그의 관심

김민재의 세리에 A에서의 성공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 등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의 빅클럽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김민재 맨유 이적설, 세리에A 최우수 수비수 후보

이탈리아 세리에 A에서 또 한 번의 역사적인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2022-2023 시즌에는 김민재(27, 나폴리)가 최우수 수비수 후보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김민재는 한 시즌만에 나폴리와 함께 세리에

gameqasound.tistory.com

김민재는 세계 최고 수비수로 인정받는 만큼, 막강한 자본력을 가진 이들이 그를 영입하기 위해 돈을 아끼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의 전망

김민재는 현재 한국으로 귀국 중이며, 기초군사훈련을 위해 훈련소에 입소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다음 시즌에는 나폴리에서 뛰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 등의 빅클럽들이 그를 영입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요약

김민재의 세리에 A 최우수 수비수와 올해의 팀 수상은 그의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았음을 증명합니다. 이는 아시아 축구 선수들에게 큰 자부심과 동기부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와의 관심 속에 김민재의 향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